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직업과 일터

천년 고도 경주에서 시니어모델

신혜경 기자 입력 2024.02.16 00:06 수정 2024.02.20 13:14

경주 동국대 평생교육원은 2024학년도 1학기 시니어모델 입문과정과 시니어모델의 바른자세, 바른워킹 과정을 오는 3월 4일 개강한다.

경주동국대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은 2024년 처음으로 입문과정을 오픈하며,  은퇴 후 직업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시니어모델 과정을 신설하여, 중장년들에게 패션쇼와 광고모델, 연기자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와 자질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품위있게 변화되는 과정을 거치며 삶의 활력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수업이 될 것이다.



경주 동국대 시니어모델 과정은 공연 및 패션쇼를 기획 연출하고 있는 시니어모델전문 에이젼시인 스타메이킹센터의 메인 강사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인터내셔널 문화예술협회와 협업하여 시니어모델들이 국제행사및 문화교류에도 참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경주 동국대학교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은 건강하고 진취적인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며, 정년퇴직 후에도 사회적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시니어모델 양성 과정이다. 나이의 제한이 없으며, 시니어모델이 되고 싶은 건강한 남·여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교육 커리큘럼은 바른자세와 바른걸음걸이 체크 및 교정, 모델 워킹과 포즈&턴,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카메라 시선처리 방법, 포토포즈 실습 촬영 등 모델로서의 필요한 기초과정을 진행하며 과정 수료 후에는 스스로 수강생 본인이 오디션에 직접 참여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과 스킬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과정을 수강하는교육생들에게는 수업기간중 동국대학교 병원진료시 진료비10%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수료자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패션쇼,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오디션과 무대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시니어모델과정을 통하여 한국의 전통을 대표하는 한복모델도 되어 보고, 다가오는 올 봄에는 신중년의 패션트랜드를 리드하는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자.

시니어모델과정과 바른자세, 바른워킹 과정 모집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 신청가능하며, 문의 전화는 054) 770-2553, 2555 이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