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사)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부산광역시회는 대영소방전문학원 대강당에서 협회 박인규 회장과 최종권 사무총장 및 사)한국소방안전관리자협회 성용판 회장 등 많은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회 이금숙 총무이사의 사회로 제4기 정기총회로 지난 1년간의 경과보고와 감사보고 후 새 사령탑을 지휘할 이학우 부회장에게 제3대 부산시회장으로 임명장을 수여했다.
좌) 협회 박인규 회장께서 우) 이학우 부회장에게 부산광역시 시회장으로 임명장 수여 함
이학우 시회장은 취임사로 “회원 간 소통 강화 및 투명한 회계처리와 공개적인 의사 결정을 위해 신뢰를 강화하고 전문적인 지식 노하우를 갖춘 인재들을 영입하여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며 회원들의 역량을 항상시키겠다 또한 복지를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좌) 협회 박인규 회장께서 우) 이금숙 총무이사에게 협회 부회장으로 임명장 수여 함 |
한편 한건협 박인규 회장은 부산 이금숙 총무이사에게 본 협회 부회장으로 임명장을 수여하고, 여성으로서 집합건물 관리에 열과 성을 다해 주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협회 발전에 이바지 할것을 당부했다.
협회 박인규 회장의 축사 |
부산시회는 전국에서 첫번째 협회로 탄생했기에 그 기세로 앞으로도 회원들간 서로 협업하여 승승장구 이룩 할 결심과 각오를 다짐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행사 후 자리를 옮겨 뒤풀이로 이학우 회장님의 건배사로 회원들간의 축하의 잔을 들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