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리단이슈 창간사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 창간 축사

한국집합건물신문 기자 입력 2022.09.07 14:12 수정 2022.09.27 15:12

‘한국집합건물신문’ 창간 축사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
존경하는 ‘한국집합건물신문’ 언론인과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집합건물에 대한 각 종 관련정보를 수집 배포하여 시민의 알권리에 큰 기여를 해줄 ‘한국집합건물신문’의 창간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늘의 창간이 있기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언론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헌신해 오신 신성호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언론은 사회의 이슈와 정보를 국민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국민들의 의견을 모아 사회로 전달하는 통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집합건물신문’은 국내 최초 집합건물 관련 첫 언론사로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의 전달로 시민의 권익 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이며 또한 지역 현안을 함께 고민하며 시민의 든든한 소통창구로 활약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안타깝게도 대한민국이 코로나와 더불어 국제정세 혼란과 고환율, 고금리로 인해 민생경제와 국민의 안전이 큰 위협을 받는 상황입니다. 근본적인 대책 마련과 함께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김천을 사랑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국가와 김천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지역이 발전해야 국가 전체가 성장할 수 있다는 소신을 가지고 지역 경제의 발전과 화합에 ‘한국집합건물신문’과 함께 힘을 쏟겠습니다.

다시 한 번 ‘한국집합건물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