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민·관·협회소식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부산시회 제3차 정기총회 가져

강성건 기자 입력 2023.02.19 22:21 수정 2023.02.20 12:38

 

이날 행사는 부산광역시회 대외총괄이사 남길동 사회자의 깔끔한 진행으로 내빈소개와 성원보고, 경과보고, 공로패와 감사패 수여, 인사말씀, 격려사, 축사, 본회의 및 만찬회로 이어졌다.

 

 대외총괄이사 남길동 사회자의 경과보고 및 진행

축사는 국민의 힘 금정구 백종헌 국회의원이 사정상 참석은 못했으나 “정기총회를 축하하며 집합건물관리사들의 권익신장과 청년 및 중장년 구직자들에게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는 내용과 이어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강서구 갑 전재수 국회의원의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하며 집합건물에 대한 오랜 경험과 기술력를 바탕으로 시민의 안전과 자산을 유지보존하는 등 집합건물 관리업무의 선진화 활동에 부산시회가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는 내용의 축전을 보내왔다.

 

김정호 시회장은 “집합건물에 종사하는 회원들의 노고와 부산시회의 발전을 위해 협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했다.

 

부산시회 김정호 회장의 인사 말

서울 중앙회 원동일 회장은 “부산시회 제3차 정기총회를 축하하며 우리 협회가 5년차가 되는 해에 집합건물의 새로운 지표를 향해 부단히 노력하고 경주하는 부산시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고 격려사를 전했다.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원동일 회장의 격려사

전국 유일의 집합건물 브랜드인 한국집합건물신문 신성호 대표는 "정기총회를 축하하는 인사와 함께 전국 유일의 집합건물에 관한 신문인 만큼 많이 애독해주시고 집합건물에 관련한 기사제보에도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한국집합건물신문 신성호 대표의 축사

한편 이날 중앙회 수석부회장 이태돈 회원이 중앙회의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부산광역시회 부회장 이학우 회원과 부산광역시회 총무이사 이금숙 회원은 중앙회의 감사패를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태돈 수석부회장  중앙회의 공로패 수상(좌),  중앙회 원동일 회장 수여(우)

이학우 부회장 중앙회의 감사패 수상(좌)

이금숙 부산광역시회 총무이사 중앙회 감사패 수상(좌)

3부 만찬회에서는 뷔페식사로 환담을 하면서 중앙회 최종권 사무총장의 발표내용 중 '한건협'은 "올해 더욱 발전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특히 집합건물 전문가 양성을 대학교 정규 교육과정으로 추진중이며 대구, 대전외 전국광역시 5개지부를 신설중에 있다. 또한, 3월부터는 협회 홈페이지에 Q&A메뉴를 신설하여 회원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집합건물관리사 자격검정을 위해 인강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그리고 노동부 HRD 과정 허가를 득하였으므로 향후 수험생들은 인터넷으로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하게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행사장의 이모 저모


만찬회에 참석한 회원들이 돌아가면서 건배사와 인사 말씀을 전하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부산시회 제3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