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집합건물소식

코리아빌드위크 킨텍스에서 열려

심미경 기자 입력 2023.02.21 00:02 수정 2023.02.21 12:44

국내 최대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가 2월 16일~19일에 킨테스에서 열렸다.

킨텍스 코리아빌드위크 전시

 

 

국내 최대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가 2월 16일~19일에 킨테스에서 열렸다. 다양한 기술력을 갖춘 건설·건축 기자재, 설계시공, 인테리어, 건설기술 및 장비, 건축설비, 건축 공구, 조경, 모듈러&프리캐스트콘크리트, 스마트건설안전, 건축소방방재, 건물 유지관리, 미세먼지 저감 및 공기질 개선을 위한 기술 및 제품 등 건설과 건축에 관련된 모든 것이 전시되었으며, 집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들도 함께 전시되었다.

 

 이번 전시는 건축박람회와 모듈러&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산업전, 스마트건설안전 산업전, 인테리어 등 다양한 행사로 함께 개최된 큰 규모의 전시로 볼거리가 풍성하였다. 관람객은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수에서는 체험의 기회도 얻을 수 있었으며, 작은 공구들과 생활용품들은 전시장에서 직접 구매 할 수 있었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TOP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서의 자리를 구축하고, 한국산 자재 수요가 높은 아시아를 중심으로 겨냥하면서 전 세계의 해외 바이어와 참가기업을 유치하여 대한민국 건설 ·건축 시장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하고자 하는 전시 목표를 갖고 있다. 코라아빌드는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8년 동안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건자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건설·건축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리아빌드위크는 8월 3일~8월 6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2월 전시회와는 또 다른 기획과 구성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공간디자인, 스마트건설기술, 호텔산업 등 건축산업과 동반성장이 가능한 연관 산업을 동시 개최하며, 500개 사, 1,30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