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민·관·협회소식

2023년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 대상 시상식 및 송년회

이미경 기자 입력 2023.12.18 23:09 수정 2023.12.19 11:23

지난 17일(일) 오후4시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253-251 백악관웨딩문화원에서 사단법인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고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가 후원하는 2023년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 대상 시상식 및 송년회가 김형룡의 사회로 거행됐다.


이날 참석한 내빈으로는 윤태한 상임대표 전혜숙, 김민석 국회의원 전)서초구 의장 김안숙 상임부회장 김국진, 임성학 상임고문 유미애교수 한국집합건물신문 대표 신성호 한국집합건물신문 총괄국장 강성건  서울서부지부장 신형범 경남마산창원지부장 노정임 한국집합건물관리사협회 사무총장 최종권등 여러분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1부 행사로 회기입장, 축하공연,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가 있었고,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동영상시청, 강령낭독 및 범죄예방위원 회가, 인사말과 축사로 이어졌다.

윤태한 상임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범죄의 근본적 퇴치방안에 관해 언급하며 물리적인 힘만으로 범죄가 줄어드는게 아니라 전통적 가치관을 현대의 산업 복합사회에 잘 적응시키는 지혜를 찾아야 할 것이며  특히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는 옛 속담이 있듯이 한국의 지도자들이 좀더 청결하고 정직하며 겸손하고 근면한 자세를 보여 존경받는 인물이 되야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노정임 경남서부창원지사장이 복지대상을 신성호 한국집합건물신문 대표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신성호 한국집합건물신문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가정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으로 범죄를 근절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또한 지도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활동 조성을 위해 적극 동참 할 것”이라고 전했다.

 


2부 행사로는 만찬및 장기자랑으로 회원 전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여흥을 즐기며 풍요로운 뷔페 메뉴로 맛난 저녁식사를 하고 내년을 기약하며 행사 전체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