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중년코디연구소 등록 상표
경북 구미.김천.고령에 거주하는 40대 후반부터 70대 중반까지 42여명의 시니어모델이 "꽃중년코디연구소"를 결성하여 36여명의 모델이 낙동강이 도심 중앙을 흐르는 아름다운 도시 구미시 새마을 테마공원에서 구미시민과 함께하는 발표회를 펼쳤다.
구미시민과 함께 꽃중년코디연구소의 발표회를 관람 |
이번 발표회는 구미 금오공과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영형)과 시니어모델 5기 수강생까지 배출하였으며 시니어모델 강사 5명을 양성한 지도교수(소장 김종남)의 관심에서 부터 시작됐다.
"꽃중년코디연구소"는 점차 젊어가는 중년의 시니어를 멋지고 건강하게 삶의 가치 향상의 계기를 마련하여 시니어 개개인이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활동한다는 의미를 부여했다.
"꽃중년코디연구소"의 상표는 시니어모델의 하이브랜드로 현재 시니어모델 전문강사(회장 신성호)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하였으며 현재 로고를 포함한 상표 등록이 진행중이다.
전문반 시니어모델의 드레스 런웨이
행사 진행중인 사회자(톱 모델 신예경)
사회자(톱 모델 신예경)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작을 알리는 톱모델의 오프닝 런웨이에 이어서 전문반의 드레스 런웨이, 구미.고령.김천 팀의 합동 콘티, 톱 모델 런웨이 및 2명의 초대가수 노래, 섹소폰연주(톱 모델 김난조 외 1명) 등으로 이어졌으며 1부 마지막 순서에는 라면의 도시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라면을 상징하는 일명 뽀글이 비니를 착용하고 준비한 국내 생산중인 다양한 라면을 관객들에게 나누어 주는 퍼포먼스를 두명의 섹소폰 연주에 맞춘 율동으로 마무리 하여 많은 관객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라면홍보 퍼포면스를 섹소폰 연주에 맞춘 율동으로 관객과 함께 진행중 |
2부 한복패션쇼를 진행중인 15명의 한복패션 전문시니어모델
한복패션쇼 참가한 15명의시니어모델과 앞 중앙의 김종남 소장
이어서 2부에 펼쳐진 한복패션쇼는 다양한 한복의상을 갖춘 시니어모델 15명의 아름다운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한편 동 시간대에 진행된 히든가왕 프로그램에 출전한 오성숙 시니어모델은 최우수상을 수상해 큰 기쁨을 더해줬다
최초로 설치된 무대위에서 라면홍보 출연 모델들과 함께
새마을 테마공원 에코홀에 최초로 런웨이 무대를 설치하여 진행한 꽃중년코디연구소의 발표회는 행사에 참가한 모델들과 관객들에게 격이 높은 발표회를 제공하였다며 다음 행사가 기대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 꽃중년코디연구소의 발표회는 지역경제와 낭만에 대한 문화적 기부이며, 더불어 지역민들과 상생이라는 취지에서 주목받을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