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트리플 역세권에 교통 편의성_오피스텔 청약접수 마감

이용규 객원 기자 입력 2025.05.27 15:47 수정 2025.05.27 15:47


시그니처 오피스텔이 청약접수 및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트리플 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어 교통 편의성을 자랑한다.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주요 고속도로가 인근에 있어 서울, 수도권 어디든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게다가 잠실 광역 중심지구의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있다.

교통 편리성과  주변 개발 이슈로 꾸준한 임대수요 증가가 예상되며 이로 인해 더욱 높은 투자 가치를 지니고 있다. 수요 선호도가 가장 높은 원룸과 원룸 복층과 신혼 부부 또는 2인이 거주가능한 1.5룸과 1.5룸 복층으로 최신 트렌드와 젊은 감성을 반영한 특화 설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옥상에는 펫파크와 바비큐장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여가 공간을 제공한다.

이 단지는 준공 후 분양으로 계약과 동시에 입주 또는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분양대금의 60~70% 대출이 가능해 투자금 대비 수익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서울 강남권 아파트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 재지정의 여파로 규제를 피한 서울 주요 지역 오피스텔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가치는 더욱 높을 전망이다. 4월 KB부동산 오피스텔 통계에 서울 오피스텔 매매가격지수가 3개월째 상승했다.

이는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와 재지정으로 서울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며 나타난 현상으로 보인다. 강남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며 서울 외곽 지역의 부동산 가격도 오를 것이라는 기대가 나왔고, 이 같은 기대가 업무 지구와 가까우면서도 아파트보다 살짝 저렴한 오피스텔이 많은 서남권, 도심권 등에 반영되며 가격이 올랐다는 분석이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