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문화예술협회는 2024년 7월 21일 오후2시 구미 새마을 테마파크에서 한국의 K 브랜드를 대표할 MSK 브랜드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MSK 브랜드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대회참가자들의 조건은 따로 없다. 자신이 브랜드라는 자신감과 자긍심으로 똘똘 뭉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브랜드모델은 모델자체가 브랜드가 된다. 그동안 좋은 이미지로 ‘착한인생’을 살아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브랜드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다.
현대는 모든 것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이다. 브랜드모델은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고 자신도 브랜드가 되는 대회이다. 그냥 평범하게 살아온 인생이지만 브랜드선발대회에 참가하면 특별한 인생이 된다. 평범한 당신의 누나, 동생, 오빠가 특별한 브랜드가 되는 과정을 주목하길 바란다.
브랜드모델선발대회는 고객의 소비만족도, 기업의 진정성, 사회의 문화생산성을 드높이고,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
대기업과 소상공인을 이어주고 소상공인을 어엿한 경제주체로 성장시키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도 이바지하게 된다. 인터내셔널 문화예술협회의 대회취지와 함께 지역과 세계를 이어주고 소상공인도 세계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모델과 브랜드의 중간 아지트가 2024 MSK 브랜드모델선발대회이며 브랜드모델은 우리나라 경제와 문화에 이바지하게 될 것이다.
인구가 줄어들고 있다.
지금 시니어모델이 핫 한 직업이 되는 이유가 여기에도 있다.
이제 모델의 다양화와 다변화가 필요하다.
이번 MSK 브랜드모델선발대회가 지역사회 홍보와 대한민국의 브랜드인지도를 높이는 기회로 세계인과 함께 하도록 할 것이다.
인터내셔널문화예술협회는 이번 대회를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대회로 관객석을 모든 시민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 2024 브랜드모델선발대회는 세대와 세대가 함께 즐기는 장으로 대회자체가 공연이 되고 축제가 되는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사)인터내셔널 문화예술협회 주최, 사)인터내셔널 문화예술협회.브랜드모델운영위원회 주관, 미즈실버코리아.서울공연예술센터.스타메이킹센터.MSK INTERNATIONAL.꽃중년코디연구소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