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집합건물소식

한국집합건물 관리개선을 위한 법제사법위원회 곽규택 국회의원 간담회

이미경 기자 입력 2024.07.21 23:08 수정 2024.07.22 09:47


지난 20일 오후 3시 부산시 동구 법제사법위원회 곽규택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한국집합건물 관리사 협회 박인규 회장, 최종권 사무총장, 강성건 수석부회장, 이금숙 부회장, 이태돈 고문과 부산지회 임원을 모시고 남길동 협회 이사의 사회로 간담회가 열렸다.



박인규 회장의 인사말에서 “부산지역 집합건물 관리사 협회 회원들의 활기찬 노력과 협조로 나날이 발전하는 우리 협회로 거듭나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 집합건물의 꿈을 이루는 초석으로 천년대계의 미래를 다져 나아 갈 그날이 한층 가깝게 다가왔음을 실감한다” 고 말했다.

 

                   ) 협회 박인규 회장 우) 곽규택 국회의원

곽규택 국회의원의 환영사에서 “그동안 집합건물 회원들의 노력과 애씀이 가상하다 전하며 앞으로 그동안 진행해 온 법안을 신중히 검토하여 좀 더 보완하고 확장해서 국회법안 발의와 발의된 법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추진해 보겠다“고 말했다.

 

               좌) 간담회 마련한 부산지회 남길동 이사와 곽규택 국회의원

 

협회 법안발의 개정 추진위원장을 맡은 강성건 수석부회장은 이번 법안 발의개정 안건에 대해 곽규택 의원에게 소상히 설명하고 정부 부처와 국회의원들이 힘을 합쳐줄 것을 다시금 당부하며 간담회를 마쳤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회 회장 및 사무총장 이사들과 회원들은 서로에게 감동의 인사를 나누며 뜻깊은 간담회가 꼭 성공을 이루기 기원하는 의미로 부산 송도 대일호 식당에서 박인규 회장의 우렁찬 건배제의로 자축연을 가졌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