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집합건물소식

부산 해운대 하모니타워마브러스 제2기 관리단집회 성공적으로 치러

이미경 기자 입력 2022.09.09 16:12 수정 2022.09.19 13:22

부산 대표적인 해운대 하모니타워마브러스 오피스텔은 총 616세대로서 2018년 11월 입주한 소유자들은 2년전 시행사로부터 관리단 집회 방해로 간신히 대표구성 후 임기가 만료돼 올 8월에 제2기 관리단집회를 성공적으로 치러 대표구성( 관리인1,감사1, 관리위원3명 )을 선임해 다시 한번 부산에서 모범적으로 관리단집회를 치룬 사례이다.

 

        위 고층빌딩이 부산 대표적 위용을 뽐내는 타워마브러스 오피스텔

당시 소유자들의 밴드에서 집회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문구를 보니“  23일(화요일) 저녁 8시에 관리단집회가 있는 것 다들 기억하시지요?

서면 결의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으신 분은 오늘 저녁에 제출해 주시고 내일 오전 8시부터는 현장투표(본 투표) 가 관리사무소에서 진행되니 현장 투표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분소유자 중에서 두 분의 선거참관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서면결의서를 제출하신 분들도 내일 저녁 8시에 시작되는 집회에 많이 참석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는 당시 집회 참여의 애절한 호소가  돋보였다.


                                관리단의 집회 개표 상황 분위기

재 선임된 박대웅 관리인은 “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투표하고 관리단집회의 모든 안건들이 성공적으로 가결되었습니다. 앞으로 하자소송건이나 산적한 현안들을 위원들과 하나씩 지혜롭게 해결해 살기 좋은 부산의 대표적인 오피스텔로 가꾸어 가겠다” 고 했고

감사로 선출된 김현정 임원은 “바쁜 시간을 할애해 직접 내 손으로 정성스럽게 투표하는 단지는 단연코 부산에서는 우리 타워마브러스 오피스텔 밖에 없다” 고 자부심 가득찬 글을 타워마브러스 밴드에 올렸다.




저작권자 ㈜한국집합건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